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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다양한 부분에서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세금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한데요

간혹 이러한 세금을 납부했다는

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게 바로 국세완납증명서 입니다.

국세완납증명서는 세금을 납부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문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체납액이 없고 세금을 잘 내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제출하게 됩니다.



오늘은 이러한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인터넷을 통해 발급이 가능합니다.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을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에 "홈택스"를 검색하셔서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로 접속해줍니다.



홈택스 사이트의 모습입니다.

각종 세금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사이트로

메인화면에 다양한 아이콘 메뉴가 보입니다.

두번째에 있는 [민원증명]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이 민원증명 사이트가 나옵니다.

세무관련 민원증명신청에 대한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증명서별로 이용시간이 다르니

참고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측 노란박스 [민원증명신청]에 보시면

[납세증명서(국세완납증명)]이라고 있습니다.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로그인 화면이 나오실겁니다.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을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비회원으로도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는 위와 같이

발급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수령방법에 인터넷발급을 선택해서

컴퓨터에 연결된 프린터로

국세완납증명서를 출력하시면 끝입니다.



이상으로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드렸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발급이 가능하니

유용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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