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가 정말 무지 더워졌습니다.

밤에 잘때도 더워서 선풍기 없이는 못자겠네요

이런 무더위에는 역시 수박이 최고네요

오늘 가족들이랑 장보러 갔는데 마트에 수박이 많더라구요

그냥 일반 수박말고도 검정색 수박도 있고

가장 눈에 띄었던건 바로 애플수박인가

엄청 작은 수박이 너무 귀여워보이더라구요

용도가 어디 놀러갈때 부담없이 들고가면 딱일듯해요

근데 저는 집에서 가족들과 먹을거라서 큰걸로 샀어요

사다가 오랜만에 수박을 먹으니 달고 맛있더라구요

근데 마트에서 냉장 보관상태가 아니라 좀 덜시원했어요

그래도 역시 무더위에는 역시 수박이 최고인듯 합니다.

나머지는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시원하게 내일 꺼내먹어야겠어요

아직 초여름인데 이렇게 더워서 이번 여름 어떻게 날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주말에 수박먹으면서 선풍기 쐬면서 집에서 티비를 보니

이런 꿀맛이 없는듯 합니다.

댓글